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자주하시는 질문들이나, 예상되는 질문들을 미리 답변해두었습니다.

홈페이지를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계정생성이 됩니다.

오래된 게임인 리니지클라이언트랑 최신버전의 OS 윈도의 해상도 차이로 문제가 발생 합니다.


① 컴퓨터의 바탕화면에 오른쪽 마우스 누른후 디스플레이 설정을 클릭 합니다.

e01.png



② 배율을 100%로 맞춰주시면 정상 실행 됩니다.

e02.png







 

①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폴더에 보면 파일이 2개 있습니다.

e03.png



② 해당 파일 2개다 각자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서 속성을 클릭 합니다.

e04.png



③ 차단해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e05.png



 



# 위 사항대로 하고도 되지 않는다면, 운영자에게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① 윈도우 바탕하면 좌측 하단의 윈도우 로고를 클릭한 후, 설정(톱니바퀴 아이콘)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설정 창이 열립니다. 또는 ‘윈도우 로고 + I’ 버튼을 클릭하여 윈도우 설정 창을 열어줍니다.

00.jpg



② 설정 창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 을 클릭합니다.

01.jpg



 



③ 창이 열리면 ‘Windows 보안’을 클릭한 후, 우측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클릭합니다.

02.jpg



 



④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창이 뜨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아래에 있는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03.jpg



⑤ 실시간 보호를 [켬] 에서 [끔]으로 변경하시면 실시간 보호기능이 해제됩니다.

04.jpg



 


서버 운영 기간
- 본 서버는 초기화 없이 지속적인 운영을 목표로 합니다.
-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서버 초기화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데이터 유실 관련 안내
- 예기치 못한 시스템 재난으로 인해 데이터 유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최대 하루 정도의 데이터 유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상황
- 서버 내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운영이 불가능할 경우,
    • 전일(하루 전) 백업 데이터 또는
    • 사고 발생 1시간 전 데이터로 복구 및 서비스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정기점검 여부 확인
- 먼저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현재 서버가 정기점검 중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점검이 아님에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 다음 두 가지 상황일 수 있습니다:
    • 해당 계정이 블럭된 경우
    • 예기치 못한 서버 장애 또는 서버의 인터넷 장애 발생

정기점검이 아닌데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가 다운로드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보안 프로그램 또는 백신 차단
- 일부 백신 프로그램이나 브라우저 보안 설정에서
  실행 파일(EXE) 또는 압축 파일(ZIP)을 위험 요소로 오인하여 다운로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보안 프로그램에서 예외 설정 또는 일시적으로 보호 해제 후 다운로드 시도

2.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정 문제
- 웹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설정이 특정 확장자외부 링크 다운로드를 제한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 등)로 재시도하거나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권장

3. 네트워크 차단 또는 방화벽 설정
- 공공기관/학교/사무실 등의 네트워크에서는 특정 포트 또는 외부 링크에 대한 접속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개인 네트워크 또는 모바일 테더링 등으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4. 일시적인 서버 문제
- 서버 점검 중이거나, 파일 서버에 일시적인 접속 장애가 발생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잠시 후 다시 시도하거나,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문제를 확인해 주시고, 계속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