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들이나, 예상되는 질문들을 미리 답변해두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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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된 게임인 리니지클라이언트랑 최신버전의 OS 윈도의 해상도 차이로 문제가 발생 합니다.
① 컴퓨터의 바탕화면에 오른쪽 마우스 누른후 디스플레이 설정을 클릭 합니다.
② 배율을 100%로 맞춰주시면 정상 실행 됩니다.
①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폴더에 보면 파일이 2개 있습니다.

② 해당 파일 2개다 각자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서 속성을 클릭 합니다.

③ 차단해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위 사항대로 하고도 되지 않는다면, 운영자에게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② 해당 파일 2개다 각자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서 속성을 클릭 합니다.

③ 차단해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위 사항대로 하고도 되지 않는다면, 운영자에게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① 윈도우 바탕하면 좌측 하단의 윈도우 로고를 클릭한 후, 설정(톱니바퀴 아이콘)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설정 창이 열립니다. 또는 ‘윈도우 로고 + I’ 버튼을 클릭하여 윈도우 설정 창을 열어줍니다.

② 설정 창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 을 클릭합니다.

③ 창이 열리면 ‘Windows 보안’을 클릭한 후, 우측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클릭합니다.

④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창이 뜨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아래에 있는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⑤ 실시간 보호를 [켬] 에서 [끔]으로 변경하시면 실시간 보호기능이 해제됩니다.


② 설정 창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 을 클릭합니다.

③ 창이 열리면 ‘Windows 보안’을 클릭한 후, 우측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클릭합니다.

④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창이 뜨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아래에 있는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⑤ 실시간 보호를 [켬] 에서 [끔]으로 변경하시면 실시간 보호기능이 해제됩니다.

서버 운영 기간
- 본 서버는 초기화 없이 지속적인 운영을 목표로 합니다.
-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서버 초기화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데이터 유실 관련 안내
- 예기치 못한 시스템 재난으로 인해 데이터 유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최대 하루 정도의 데이터 유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상황
- 서버 내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운영이 불가능할 경우,
• 전일(하루 전) 백업 데이터 또는
• 사고 발생 1시간 전 데이터로 복구 및 서비스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정기점검 여부 확인
- 먼저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현재 서버가 정기점검 중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점검이 아님에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 다음 두 가지 상황일 수 있습니다:
• 해당 계정이 블럭된 경우
• 예기치 못한 서버 장애 또는 서버의 인터넷 장애 발생
정기점검이 아닌데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가 다운로드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보안 프로그램 또는 백신 차단
- 일부 백신 프로그램이나 브라우저 보안 설정에서
실행 파일(EXE) 또는 압축 파일(ZIP)을 위험 요소로 오인하여 다운로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보안 프로그램에서 예외 설정 또는 일시적으로 보호 해제 후 다운로드 시도
2.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정 문제
- 웹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설정이 특정 확장자나 외부 링크 다운로드를 제한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 등)로 재시도하거나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권장
3. 네트워크 차단 또는 방화벽 설정
- 공공기관/학교/사무실 등의 네트워크에서는 특정 포트 또는 외부 링크에 대한 접속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개인 네트워크 또는 모바일 테더링 등으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4. 일시적인 서버 문제
- 서버 점검 중이거나, 파일 서버에 일시적인 접속 장애가 발생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잠시 후 다시 시도하거나,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문제를 확인해 주시고, 계속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보안 프로그램 또는 백신 차단
- 일부 백신 프로그램이나 브라우저 보안 설정에서
실행 파일(EXE) 또는 압축 파일(ZIP)을 위험 요소로 오인하여 다운로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보안 프로그램에서 예외 설정 또는 일시적으로 보호 해제 후 다운로드 시도
2.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정 문제
- 웹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설정이 특정 확장자나 외부 링크 다운로드를 제한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 등)로 재시도하거나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권장
3. 네트워크 차단 또는 방화벽 설정
- 공공기관/학교/사무실 등의 네트워크에서는 특정 포트 또는 외부 링크에 대한 접속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개인 네트워크 또는 모바일 테더링 등으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4. 일시적인 서버 문제
- 서버 점검 중이거나, 파일 서버에 일시적인 접속 장애가 발생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잠시 후 다시 시도하거나,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문제를 확인해 주시고, 계속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